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산물전문가/어른의생선] 선운사맛집 고창 장어파는 부부 내돈내산 솔직후기-수산물품질관리사 꼼꼼후기

여행스케치/고창 장어파는부부

by 어른의생선 2023. 11. 1. 11:50

본문

728x90

보양식 하면 장어! 그 중 풍천장어는 민물장어의 으뜸으로 손꼽히 있는데요, 복분자로 유명한 고창의 풍천장어 맛집 " 장어파는 부부 "를 다녀왔어요 ^^

전북 고창에 위치한 " 장어파는 부부 " 는 넓은매장과 탁 트인 전경, 주차걱정 없는 넓은 주차장, 예쁜 핑크뮬리가 잔득 피어 있어서 사진 찍기 좋은 인싸들의 인기 장소 예요

식당으로 가는 곳곳에 있는 예쁜 포토존이 있었구요

매장에서 바라본 탁트인 풍경이 너무너무 좋았네요

주차장에서 매장으로 2분정도 걸어가면

실외, 실내로 구성된 커다란 매장이 눈앞에.. 딱!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 했는데 한가롭게 식사하시는 손님들이 있었구요, 주말과 공유일에는 대기가 발생한다고 하니까 전화문의를 추천 드려요

매일 11시~저녁8시30분까지 영업하고 오후 3~5시는 브레이크 타임 이라네요, 이시간때 주의 하시면 될것 같아요

직원분이 안내하셔서 경치보며 식사가 되는 실외로 자리 잡고 1.5kg을 주문 하였네요

아래 메뉴판? 참고 하시고 장어가격은 변동 가능한듯 해요

솔직히 장어의 양을 알수가 없어서 모자라면 더 주문하기로 하였고 반찬과 야채는 셀프로 직접준비를 하였네요

셀프바에는 장어와 먹을수 있는 다양한 반찬과 야채가 있었구요, 대부분 신선하고 맛있어 보였어요( 너무 오픈되어 있어서 먼지?가 조금 걱정..)

물병과 물컵 인증

잠시후

그 유명한 " 풍천장어 " 등장했어요

조금 다른 각도에서 가까이

 

오! 뽀얀살결과 두툼한 두께의 살에 감탄했어요

초벌이 안되있는 상태여서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 주셨어요

 

장어가 크고 두꺼워서 구워지는 시간이 조금 필요 했구요, 구워지는 장어와 주위 풍경을 보면서 군침을 삼키고 있었네요

15분정도 지난후 다 구어진 장어를 절단후 옆으로 세워서 익히고 있는데요, 고소한 장어의 냄새와 기름이 구워지는 냄새에 미칠것 같았네요

통통한 살 보이죠 ^^

 

조금 더 가까이

 

식감과풍미를 높여줄 사이드메뉴와 함께한 모습이 맛나보였어요

맛나게 잘 구어진 풍천장어예요

완전 예술 입니다 ^^

 

" 겉바촉촉의 식감과 통통하고 장어의 고소한 기름맛이 입안에 어울러져 정말 맛있구요, 택배 또는 서울 장어구이 식당에서 먹어볼수 없는 현지만의 신선함이 잘 느껴졌어요 "

그리고

이 곳의 장어탕도 함께 먹었는데요, 묵은지가 들어간 장어탕은 구워진 장어의 기름진 맛을 싹 잡아주면서 장어를 더 많이 맛나게 먹을수 있도록 했어요 ^^

가격도 저렴하고 밥도 함께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이곳은 복분자로 유명한 고창이라서 복분자주도 직접 담궈서 판매 하신다고 해서 한병 구매 했네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그리고

숙소로 복귀하여 맛을 보았느데 시중에 파는 복분자주와는 확실히 다른 진한 맛과 향을 느낄수 있었어요

산지에서 먹은 풍천장어는 역시 훨씬 더 맛났구요, 통통하고 기름진 장어의 맛을 아직도 잊지 못하네요 ^^

물론 가격도 납득할 가격이였구요

겨울이 오기전에 몸보신 잘 한것 같아요

재방문 의사 있구요! 추천 합니다!!

"지금 블로그에 올린 구매후기는 개인적으로 직접 구매하여 후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