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산물전문가/어른의생선]진도쏠비치맛집 꽃게선장 낙지박사 내돈내산 솔직후기(진도현지인추천) - 수산물품질관리사 꼼꼼후기

여행스케치/진도 꽃게선장낙지박사

by 어른의생선 2023. 11. 13. 14:37

본문

728x90

진도는 섬이라는 특성상 수산물이 풍부해서 수산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여행지 같아요

낙지,꽃게 요리로 유명한 " 꽃게선장 낙지박사 "를 소개해요

주차는 매장옆에 이용하면 되구요, 부근에 노상주차도 가능할것 같았네요.

※ 중요한 포인트 ※

쏠비치투숙객은 픽업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매장에 미리 문의하고 편하게 이용하세요

2층에 매장이 있었서 그런지 커다란 간판이 눈에 잘 띄었어요(방송에도 여러곳 소개된듯 합니다)

사장님이 직접재료를 잡아오신다고 하니까 더 믿음이 있는듯?

2층계단으로 올라가면서 본 간판 이네요

1층은 횟집, 3층은 카페 였구요, 식사후 영수증으로 카페에 가면 할인도 받는다고 하네요

예약은 하지 않았지만, 평일이라서 자리는 있었고 직원분의 안내로 자리를 잡고 물병 인증을 하네요

메뉴판을 받고나서 한~컷

보통 낙지스페셜을 주문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대표메뉴 낙지탕탕이와 제철 꽃게탕을 주문 했어요

활낙지로만든 탕탕이와 육회가 곁들여진 메뉴구요, 꽃게도 활꽃게로 만든다고 하네요 ^^

상차림이 시작되 다 차려진 기본반찬들 이예요. 먹음직한 다양한 반찬들에 시선을 뺐겼구요, 물론 맛도 있었네요

특히 노란색으로 만든 연근이 별미 였네요

아버지께서 주문하신 울금막걸리

낙지,꽃게요리에 이것 없으면 서운하겠지요??

낙지 탕탕이가 먼저 나왔네요 ^^

 

육회를 바닥에 깔고 싱싱한 낙지와 함께 등장 했구요, 육회와 낙지를 함께 먹었는데 그냥 살살 녹았어요^^

 

다른 각도에서

낙지만 있었다면 그저 그렇다고 생각했을텐데...

육회와의 조합이 환상이였네요

꽃게탕이 나왔네요

 

 

엄청 큰 꽃게가 냄비 밖으로 다리를 빼고 나온 자태가 너무 마음에 들었네요 ㅋ ㅋ

진도가 대파가 유명한곳이라서 그런지 대파도 엄청 많이 들어있었네요. 대파가 국물울 더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것 같았어요

살이 꽉찬 꽃게를 너무 정신 없이 맛있게 먹다보니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ㅜㅜ

그래서

정신차리고 찍은 살이 꽉찬 몸통살 이예요

정말 맛있게 먹었구요, 반찬들도 직접 만든것 같아서 어머니께서 칭찬 하셨구요, 부모님 모시고 오길 정말 잘 한것 같아요 ^^

진도여행하면 들릴곳으로 추천 하네요

"지금 블로그에 올린 구매후기는 개인적으로 직접 구매하여 후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