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산물전문가/어른의생선]진도맛집 진도현지인 추천 서우담 회정식 내돈내산 솔직후기- 수산물품질관리사 꼼꼼후기

여행스케치/진도 서우담

by 어른의생선 2023. 11. 16. 09:06

본문

728x90

바닷가 진도섬까지 갔으면 회 한접시 먹는것은 당연한 것 이겠지요?

그런데 회를 못드시거나 조금만 드시는 분도 있지요?

그럴때는 여러가지 먹거리가 나오는 회정식도 좋은 메뉴일것 같은데요, 진도 " 서우담 " 이 회정식으로 잫한다고 추천 받고 방문했어요 ^^

진도 시내에 주위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주차장도 넓어서 방문하기 좋았어요

방문전 예약이 필요해서 저녁식사를 오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예약은 필수)

​                                                                              도착후 눈에 띄는 입간판에 추천 이유가 있었네요

간판도 예사 포스가 아닌듯?

이곳이 입구 이구요

입구에 있는 꽃나무가 너무 예뻐서 한~컷

룸으로 구성되어서 가족.친구끼리 오붓하게 식사가 가능했구요, 그래서 예약을 받는듯 했네요. 직원분의 안내로 룸으로 안내 받고 들어가니까 이미 음식이 셋팅되어 있었네요

바로 식사 시작이예요

회정식 3인주문으로 3셋트씩 있네요

조금 더 가까이 보면서 내용물을 소개하면요

가리비, 그린홍합, 완두콩, 문어, 소라, 위소라,새우,멍게,땅콩, 꼬막, 메추리알, 전복 등이 보이구요, 이건 그냥 에피타이져 였다는 것 이예요

시각적으로도 신선해 보였지만, 맛도 있었어요

 

위생을 위한 봉지에 담긴 수저셋트가 눈에 띄구요

손이 많이 가는 반찬도 맛있어 보였고 저도 부모님도 모두 만족 하셨어요 ^^

진도는 전복이 유명해서 전복은 꼭 먹어야 하는데 서우담에서 먹은 전복은 살도 통통하고 신선도도 좋았네요

함께나온 통통한 새우도 맛있었네요..

별도로 신선한 횟감도 나왔구요

 

계속해서 음식이 나왔구요

가자미조림과 고구마, 새우 튀김도 나왔는데 저것은 매운탕과 함께 먹었어요

어느정도 식사를 하고 이제 밥과 매운탕으로 마무리 하려고 매운탕을 말씀 드렸어요. 메운탕포함이라서 마지막에 말씀하시면 주시니까 꼭! 말씀 하세요 ^^

매운탕이예요

진도는 대파다!! 대파가 엄청 많이 올라간 매운탕,,, 국물이 훨씬 시원하고 좋았네요

약 1시간 30분 정도 시간으로 회정식 요리를 다 먹었어요

이렇게 코스식으로 먹은 회장식 가격이 1인당 \30,000원(10월중순)이였다니 가성비 최곱니다(요즘 물가가 넘 많이 오르니 올랐을수도)

부모님과 함께한 진도여행에서 식사한 서우담 회장식은 매우 만족 했구요, 진도여행 하시면 매우 추천 해요!!

"지금 블로그에 올린 구매후기는 개인적으로 직접 구매하여 후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