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산물전문가/어른의생선]구례다슬기맛집 가성비 섬진강다슬기식당 - 수산물품질관리사 꼼꼼후기

여행스케치/구례 섬진강 다슬기식당

by 어른의생선 2023. 11. 24. 10:54

본문

728x90

전라남도 구례에는 다슬기로 유명한 섬진강이 있어요

건강에 좋은 다슬기로 맛있게 수제비와 탕을 판매하고 있는 " 섬진강다슬기식당 "을 다녀 왔어요 ^^

 

국산 다슬기만을 사용한다고 하여 방문 했는데요, 부근에 절경으로 유명한 사성암 부근에 위치해서 식사방문객이 많다고 하네요

주차는 식당앞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구요, 부근의 공터도 활용 가능해 보였네요

식당이 길가에 있어서 지나칠수 있어 보였네요

하지만

이렇게 큰 간판이 있으니까요, 설마 못보지는... ^&^

섬진강 다슬기식당 입구예요

대표 메뉴 수제비와 탕이 간판에 떡~하니 있구요

점심시간이 지난후 방문이라서 손님은 거의 없고 직원분의 안내로 착석 했어요

착석후 물병 인증 ~~~~

다슬기탕과 다슬기 수제비를 주문하고

원산지표시가 눈에 보여서 한~컷

역시! 다슬기는 국산을 사용 하시네요

잠시후

반찬이 나왔구요

반찬은 셀프리필바에서 리필이 가능 했어요

고물가에 반찬리필 눈치 없이...

다슬기 탕과 다슬기 수제비 모두 나왔구요

 

다슬기탕은 맑은 탕에 부추가 들어가 있어서 시원해 보였고 다슬기수제비는 쫀득해 보이는 수제비가 있었어요

 
수제비를 더 가까이

수제비는 말 그대로 수제비맛 있었구요, 맛은 쏘~오,쏘~오 했어요

다슬기수제비에 들어있던 다슬기 예요

다슬기는 배불리먹을 만큼은 아니었구요, 다슬기가 들어 있구나 정도의 수량 같은 느낌 이였네요( 참고.음식가격은 만원 )

모든 음식은 맛있게 먹었구요^^

다슬기무침을 포장 하려고 했는데 사장님께서 30분 이상 이동하면 물이 생겨서 맛이 없다고 판매 거부? 하셔서 아쉽지만, 다슬기무침은 못 먹었네요 ㅜㅜ

" 가격은 저렴하고 좋았는데 음식의 양이 조금 아쉬운 다슬기탕과 수제비 메뉴 였지만 맛은 맛있어요 "

"지금 블로그에 올린 구매후기는 개인적으로 직접 구매하여 후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