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산물전문가/어른의생선]비싼 만큼 맛있던 우리콩 청국장 삼척 천국장 내돈내산 솔직후기-수산물품질관리사 꼼꼼후기

수산물품질관리사의 생생정보/삼척 천국장

by 어른의생선 2023. 11. 27. 17:38

본문

728x90

추운 겨울이 시작 되면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지요?

묵은지와 두부를 넣고 파송송 뿌려진 청국장 한 그릇^^

먹음직 하지 않나요?

우연히 온라인으로 판매되고 있는 고급청국장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 이여서 구매후 부모님과 나누었네요

​청국장 가격은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 이였어, 제가 평생 먹어본 청국장 중에 가장 비싼듯 하네요

얼마나 맛있길래 " 천국장 " 이라는 상표명을 사용하는지 솔직히 국산콩으로 만든다지만, 가격(6팩 \34,000)만 본다면 구입이 망설여 질것 같아요?

그래서

구매후기를 올려요,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 하세요

청국장은 주문 후 2일 만에 받았어요, 아래는 개봉후 모습 이예요

 

깔끔한 내용물 포장상태가 눈에 들어 왔어요

조금 더 가까이 보면

천국장 조리방법과 상품전단지도 들어 있었구요

천국장 주문 방법, 상품종류 가격대 등등 있었구요

특히, 눈에 띄었던 8시간 콩을 삶는다는

그리고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 맞지요?

천국장 조리방법도 알려 주셨구요

이렇게 만들지 않으면 맛이 다를까요?

호기심이 생겼지만

우선 판매자님의 지시대로 하세요 ^^

맛없으면 지불한 가격이...

플라스틱 트레이에 200그램씩 보통맛/매운맛 포장 되어있구요

뒷면은 이렇게

포~옴 잡고 찍으면

표시사항을 조금 더 가까이 보면은

그리고

매운맛 천국장은 이렇게 생겼구요

붉은빛이 보여서 맵다고 생각할 수가 있을것 같아요

 

보통맛 천국장은 이런 모습 이내요

두가지 맛을 함께 놓고 보면은 청국장 구별이 되는것 같죠?

보통맛 청국장을 조금 더 가까이 보면

콩 알갱이가 모습을 유지 하고 있구요, 부드러워 보이는 질감을 느낄수 있었어요

매운맛 청국장도 마찬가지로 콩 상태가 눈으로 확인이 가능 하였네요

청국장 콩을 으깨어 보았는데요, 잘 으깨지고 감촉도 좋았던게 잘 삶아지면 그렇다고 어머니께서 말씀해 주셨네요

 

" 전체적으로 가격은 다소 부담감 있지만, 포장, 배송은 만족 했구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소포장으로 보관성도 좋고, 첫 개봉시 청국장 냄새를 못 느꼈고, 한끼 식사에 사용하기 좋은 용량도 마음에 들었네요

어떤 청국장은 그 특유의 냄새 때문에 거부감이 생기지만, 청국장으로 요리하여 먹었을때 냄새도 거의 없었고, 국물의 질감도 부드러워 연세 있으신 부모님도 잘 잡수셨다고 하시니까 청국장의 품질은 좋은것 같아요

다만, 건강을 위해서 청국장을 먹는다면 가격이 꾸준히 먹기에는 다소 비싼것이 흠이라면 흠이랄까요? "

주변에 청국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상품이였어요

"지금 블로그에 올린 구매후기는 개인적으로 직접 구매하여 후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