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산물전문가/어른의생선]원주맛집 유명한 송어맛집 송어무한 상호명 물고기집 교체후 이사한곳 방문했어요-수산물전문가 꼼꼼후기

여행스케치/원주 송어맛집 물고기집

by 어른의생선 2023. 12. 10. 16:56

본문

728x90

드디어 올초에 가게를 옮기시고 " 물고기집 "으로 상호명을 변경 하셨네요

 

여기 사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따뜻한 분 이세요 ^^

신축건물에서 산뜻한 내부장식으로 근처에 유명한 송어맛집이 되었다고 하네요

다만

이전처럼 송어무한 리필은 않되지만, 새로운 메뉴가 추가 되어 다양한 맛있는 요리가 가능했어요

그럼

새롭게 바뀐 " 물고기집 "으로 Go ~~ Go ~~

짜~잔

새로 지은 건물이 삐까 번쩍~~

 

큰길 이라서 지나치기 쉬울수도 있지만, 이것 보고는 멈출수 있지요 ^^

신메뉴와 송어회 간판이 줄지어 있어서 지나치기 힘들겠지요?

바로 앞이 횡성군 이예요...

주차장이 너무 넓어서 조기축구도 가능할듯요 ^^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8시까지

휴무는 격주 화요일

파란색 간판명이 눈에 쏙~ 들어오네요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후 방문인데도 손님이 있었구요, 반갑게 맞이해 주시는 사모님... 변함 없이 너무 친절하세요

식탁에 자리를 잡고 물병 인증 샷~~

 

커다란 메뉴판이 벽에 있었구요

친구와 함께 갔기 때문에 송어회 2인과 튀김을 주문 했어요

이곳에 인기메뉴 송어회 포장메뉴판 포장도 인기가 많다고 하세요

음식이 나오기전까지 식당 이곳 저곳을 둘러보면요

주류/음료는 셀프구요, 카운터(제로페이 가능), 식사후 입가심 커피머신 등이 눈에 띄었네요

남녀구별 화장실 너무 좋아요!!

개별룸도 있어서 단체모임도 가능한 것 같구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

꽤~ 넓은 공간에 테이블도 많아서 모임하기 좋을것 같아요

아기자기한 물고기소품들이 귀엽게 보였구요

개방형 주방이구요, 이분이 사장님 이세요 ^^

기본상차림이 차려졌어요

                                                                                      상추가 추가 되었네요

조금 더 가까이

콘치즈가 넘 맛나서 별도로 한~컷

쭈~욱 올라오는 치즈의 자태 ~~~

 

송어와 함께 먹는 양배추채도 나왔어요

모든 음식이 나왔구요, 먹기 시작 했어요 ^^

 

빛깔이 선명하고 육질이 살아있는것이 눈에 보이시죠?

싱싱한 송어 맛나보이네요^^

송어회 한점을 더 가까이

송어횟집을 오래 하셔서 딱 좋은 적당한 두께로 썰어 주셨어요

이것이 내공 아니겠어요??

 

물고기집 추천 송어회 맛나게 먹는 방법을 참조하여 먹었어요

와사비, 간마늘을 섞어서 양념장을 만들었구요

 

콩가루 살짝 묻혀서 탱탱한 송어의 육질과 육즙, 콩가루의 고소함을 함께 느꼈내요

함께 나온 송어튀김 이예요

바싹한 튀김옷안에 송어가 들어있었어요

내용물은 이런 모습이예요

 

여러각도에서 본 모양 이구요

송어를 못 먹는 분들에게 좋은 메뉴 같아요

매운탕도 먹었구요

 

매운탕에는 라면사리 아니겠어요?

 

살이 붙어 있는 송어뼈와 라면의 조화는 역시 탁월한 선택!

 

이런저런 대화하며 즐거운 맛있게 식사끝 했어요

연말연시 각종모임과 회식을 위해서 가성비와 깔끔한 새건물의 인테리어에서 싱싱하고 맛있는 송어회는 " 물고기 집 "을 추천 해요( 사장님 너무너무 친절한 곳 이예요! 강추!)

"지금 블로그에 올린 구매후기는 개인적으로 직접 구매하여 후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