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산물전문가/어른의생선] 육전국밥 메인메뉴 내돈내산 솔직후기 - 수산물품질관리사 꼼꼼후기

여행스케치/육전국밥 군자점

by 어른의생선 2024. 3. 15. 10:24

본문

728x90

 

점심시간이 지난후 근처 육전국밥을 방문 했어요

몇번 매장 앞을 지나간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식사를 위해서 들어가 보내요

 

매장입구 이구요

 

24시간 영업하구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는 휴무 라고 하네요

매장 내부 모습 이구요

매장은 넓었구요, 테이블과 붙박이 의자가 혼합된 형태로 있었어요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다고 하네요, 점심시간 잘 조절해서 방문 하세요 ^^

육전국밥을 찾는 이유 인가요? 하루에도 몇번씩 국밥을 끓인다고...

매장직원분의 안내로 자리를 잡고 물병 인증 샷~~

 

이곳은 키오스크 주문이 되는곳 이였어요

하지만

직원분에게 직접주문도 가능하네요

 

 

대표메뉴 육전국밥을 주문하고 메뉴판을 잠시 보았는데

다양한 식사류, 즉석전 등의 메뉴가 있었네요

육전국밥을 더 맛나게 먹는 방법이 있네요

 

기본반찬 이네요

김치, 깍뚜기, 양파절임 구요, 이중 저는 깍뚜기가 입맛에 맞았어요

 

 

육전국밥 이예요

빨간 육개장 위에 노란육전이 올려져 나왔어요

                               

조금 더 가까이 보면은

빨간기름이 떠 있지만, 많이 느끼하지는 않았어요

                                               

 

흰쌀밥은 적당한 온도 였구요, 국에 말아먹기 좋았어요

육전국밥이 차려진 모습이예요

 

너무 얇지 않은 고기두께로 고기식감도 나쁘지 않았구요, 부침개의 맛도 느낄수 있었네요

조금 더 가까이 보면은

육전국밥안에는 콩나물, 소고기, 야채 등이 들어 있었구요, 아삭한 콩나물의 식감이 좋았어요

 

야무지게 맛있게 다 먹었어요 ^^

 

" 칼국수도 10,000만원 인데요, 국밥이 10,000만원으로 일단 가성비가 좋구요, 부실하지 않은 내용물과 소고기식감을 느낄수 있는 육전의 조화가 잘 어울려진 국밥을 먹을수 있었구요, 메뉴가격이 계속 올라간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 같아요 ^^ "

 

재 방문 의사 있구요, 추천 드릴수 있어요

"지금 블로그에 올린 구매후기는 개인적으로 직접 구매하여 후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