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산물전문가] 세종대 착한가격 석기시대 짜장마을 내돈내산 솔직후기-수산물품질관리사 꼼꼼후기

여행스케치/세종대 석기시대짜장마을

by 어른의생선 2024. 3. 30. 10:15

본문

728x90

칼국수가 1만원인 고물가시대 착한가격으로 인기가 많은 " 석기시대 짜장마을 "을 다녀왔어요

 

세종대 부근에 위치해 있어서 대학생의 인기가 많은 곳으로 알려져 있구요, 착한가격으로 일반인도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이곳은

주차는 어려울것 같구요, 예약도 불가하네요

영업시간과 휴무는 업소에 걸려있는 아래표지를 참조 하세요

 

2층에 위치해 있어서 1층 입구 눈에 띄는 간판이 있었어요

가격표 보이시나요? 짜장면4,000원 짬뽕4,500원 탕수육10,000원 정말 착한가격 이예요

계단으로 올라가면 안내판과 화장실이 있구요

입구는 이렇게

입구에는 " 가격안정모범업소 " 인증 간판이 있어서 공식적인 " 착한가격 업소 " 인 것으로 인정 되네요

 

매장은 테이블과 룸으로 되어있었구요

점심시간이 지나서 방문이라 내부는 한가 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는 커다란 메뉴판이 눈에 확 띄었는데요, 가격이 정말!! 2024년 맞는지? 놀라웠네요 ^^

물은 셀프 국룰이죠^^

 

짜장과 탕수육이 먹고 싶어서 탕짜면으로 주문 했어요

탕짜면 가격도 8,000원 이라서 가격도 착했어요

셀프 물 한잔으로 인증샷 하구요

테이블위 모습 인데요, 빨간젓가락이 눈에 띄었구요 포장또는 덮개가 없어서 먼지는 어쩔지 궁금했어요?(저는 별 상관 없었지만...)

탕짜면이 나왔어요

부먹 탕수육 이구요, 짜장은 흔히 알고 있는 짜장면 이였는데 둘다 제법 양이 많아 보였어요

 

 

조금 더 자세히 살펴 보면

 

탕수육은 소스가 부어져서 윤기가 있었고 야채는 당근, 버섯만 들어있었고 튀김옷은 눅눅하지 않았지만 딱히 완전바삭 하지도 않았어요

처음 몇개는 입안에서 잡내가 느껴졌지만 나머지는 고기도 연하고 잡내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뭐! 이가격에 이정도면 기꺼이 먹을수 있는 가성비...

 

 

짜장면은 면과 짜장소스, 고기,양파 등 내용물이 적지도 많지도 않게 성인이 먹기에 적당한 양을 주셨구요

또한, 짜장면의 면도 불지 않고 식감도 좋았구요, 전체적으로 짜장의 풍미를 느끼며 맛나게 배불리 잘 먹었어요^^

 

" 고물가시대 이렇게 착한가격으로 먹을수 있는곳이 있어서 너무 반가웠구요, 맛과 가격을 모두 만족시키는 가성비 중국집 맞네요 ^^ 다만, 다양한 요리와 고급진 분위기를 원하시면 이곳은 생각해 보세요 "

재방문 할수 있구요, 추천도 드려요!

"지금 블로그에 올린 구매후기는 개인적으로 직접 구매하여 후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