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산물전문가 쇠미역과 곰피는 똑같구요 미역이 아니고 다시마 입니다 내돈내산 - 수산물품질관리사 꼼꼼후기

수산물 구매후기/완도 쇠미역 구매후기

by 어른의생선 2024. 4. 26. 10:32

본문

728x90

 

3월 제철 해조류 쇠미역을 구매 했는데요, 또다른 호칭은 곰피 라고도 불리고 있어요

 

쌈미역, 쌈다시마는 많이 먹어 보았는데요, 쇠미역은 처음이라서 완도산을 온라인으로 구매 했어요 ^^

쇠미역은 겨울철에 맛있다고 하구요, 한겨울에는 잎사귀가 넓지 않고 3월에 가까워야 잎사귀가 넓고 맛나서 3월 쇠미역이 좋다고 하네요

 

배송 받은후 택배상자내부의 모습이예요

아이스팩만 들어있었구요, 별도의 속포장은 없어서 쇠미역 1~2개는 약간 녹았지만, 겨울철 이라서 그냥 먹기로 했어요

 

앞모습 이구요

원산지, 무게, 소비기한,제조일, 보관방법, 표시사항 등을 한번 읽어 보았네요

 

뒷 모습이예요

투명창으로 내용물을 확인 할수가 있구요

내용물과 포장상태를 슬쩍 한번 보았는데요, 특별한 문제는 없었네요 ^^

 

조금 더 가까이 보면은

소비기한이 넉넉해서 좋았어요

 

표시사항도 확인했구요

" 택배수령 하면 반드시 냉동보관 해야 하네요 "

신선한 곰피를 사용했다는 표시로 품질의 신뢰가 화~악↑

개봉하고 간단히 세척후 접시에 담아보았네요

 

 

조금 더 가까이 보면은

외형상 두께는 엄청 얇고 부드러워 보였구요, 구멍이 몇개 있는것이 보이는것 제외하면 쌈미역과 별차이를 못 느꼈어요

양념없이 생쇠미역을 먹었는데요, 부드러운 식감과 미역, 다시마와는 다른 특유의 맛이 있었네요(표현이 어려워요 ㅜㅜ)

 

수육, 지난번 구입한 자리젓, 쇠미역으로 식사를 했는데요

 

청양고추,마늘 더 준비해서 맛나게 먹었어요 ^^

 

" 3월 제철 해조류 쇠미역 혹은 곰피는 겨울 끝자락 지친 우리몸에 좋은 먹거리로 잃어버린 입맛을 찾게 도와주어 활력소를 주는 고마운 바다 먹거리 이구요, 저렴하면 요리도 쉬운 식재료로 추천 드리고 싶네요 "

"지금 블로그에 올린 구매후기는 개인적으로 직접 구매하여 후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