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포대맛집 카페오션스강릉버거 솔직후기-수산물전문가 꼼꼼후기

여행스케치/강릉 오션스버거

by 어른의생선 2024. 5. 18. 10:04

본문

728x90

강릉 수제버거 맛집 " 카페오션스강릉버거 "를 다녀왔어요

정면에서 본 모습이구요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는 아주 수월했구요

야외테이블도 있었어요

매장내부는 깔끔하고 넓었어요

친구와 함께 조용한 곳으로 자리를 잡았구요

화사한 조명과 아기자기한 소품이 보였네요

메뉴판을 잠깐 보았는데

" 강릉유일 한우100% 패티를 500개만 판매 " 한다고 하네요

메뉴판 내용은 이렇구요

대표메뉴 오션스500수제버거와 체다치즈버거를 주문 했구요

순두부젤라또 도 주문했어요

모든 것이 셀프라서 이곳 카운터로 왔다갔다 해야 했어요

아참!

여기 수제맥주도 유명했는데요 아쉽게도 차량운전으로 패스!!

그리고

먹을준비도 끝날때즘^^

주문한 버거가 나왔어요

비주얼 끝내 주지요!!

 

먼저 오션스500 버거 부터 살펴보면요

검정깨와통깨가 박힌 검은색 번에 녹은치즈가 눈에 화~악 띄었네요

버거 위에 안테나? 혹은 더듬이? 처럼 보이는것이 버거와 잘 어울렸네요

반으로 잘라진 버거 예요

두툼한 패티와 내용물이 맛나보였네요

체다치즈버거 예요

노랗게 녹은 치즈와 캐첩의 조화가 맛나보이지요^^

정면에서 보면 더 맛있어 보였는데요

두툼한 빵과 치즈, 야채와 캐첩 감튀의 모습이 예술 같아요

조금 더 가까이 보면은

반으로 절단해서 내부도 보았는데요

마찬가지로 두툼한 패티와 양파,치즈,양상추, 캐찹의 조화가 맛있게 보였구요, 물론 맛도 있었네요

감튀의 감자는 굵어서 만족스러웠고 눅눅하지 않고 알맞게 튀겨져 나왔어요

그리고

순두부젤라또 예요

첫숟가락을 먹엇을때 느낀 맛은

저는 익숙한 두유맛을 느꼈는데 이맛이 순두부 일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되어요.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있을수 있을것 같아요 ^^

 

아이스크림은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 가격대비 버거의 맛과 크기는 만족 했구요, 매장내부도 넓고 깔끔해서 연인,가족과 함께 하기 괜찬을것 같았구요 수제맥주는 먹어보지 못했지만 수제버거와 함께 먹으면 잘 어울릴것 같아요 "

"지금 블로그에 올린 구매후기는 개인적으로 직접 구매하여 후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