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풍호카페 커피라끄 내돈내산 솔직후기-수산물전문가 꼼꼼후기

여행스케치/제천 커피라끄

by 어른의생선 2024. 6. 19. 10:55

본문

728x90

 

제천의 유명한카페 콘크리트월, 커피라끄 2곳 모두 방문 했는데요 청풍호전경이 보이는 " 커피라끄 "를 먼저 소개해요

청풍호 전경을 감상하며 휴식 할수 있는 커피라끄는 주유소도 함께 있어서 휴게소 기능도 하는것 같아요

주차는 주차장이 넓지 않고 오토바이 라이더분들도 많이 들려서 주말,공휴일은 혼잡하다고 하니까 참고 하세요

 

대형카페 답게 ABC 3개동이 있었구요 루프탑도 있었어요

주문은 정면의 건물에서 하구요

 

 

다양한 케익류도 구매 가능하구요

야외에서 사용가능한 담요도 있었어요

 

" 누룽지 아이스크림, 사과빵 "이 유명하지만

오전 방문으로 패스 했어요

다음 기회로

아이스아메리카노, 라떼 를 구매해서 날씨가 좋아서 야외로 나왔어요

 

 

이렇게 청풍호 바로앞 테이블도 있어서

청풍호를 즐기며 힐링 할수 있어요

 

야외 전구역 금연 이구요, 예쁘게 핀 빨간 꽃이 눈에 확! 띄었네요

 

눈에 잘 띄는 곳에 나무그네도 있었구요

 

야외에서 캠핑장 분위기의 신선한 공기와 좋은경치를 즐길수 있는곳도 있구요

 

 

여기서 본 탁트인 청풍호 모습 이예요

건물마다 주의문구를 한번 눈여겨 보며 이용했어요

 

 

 

커피맛은 산미가 약간 느껴졌지만 대체적으로 맛났어요

" 5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등 다양한 행사가 많이 있는데요, 남녀노소 호불호가 없이 방문 할 수 있는곳 같았어요 "

"지금 블로그에 올린 구매후기는 개인적으로 직접 구매하여 후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