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산물전문가/어른의생선]노브랜드 LA양념갈비 명절음식에 사용할수 있을까?(이마트양념갈비,LA갈비손질) -수산물품질관리사 꼼꼼후기

본문

728x90

부모님댁에 방문하면서 노브랜드 LA 양념소갈비를 구매했어요

처음에 노브랜드에도 양념소갈비가 있다는 사실에 놀랐어요

마침 1+1 행사 중으로 저렴하기도 했고 노브랜드 양념소갈비 맛은 어떨지 궁금하기도 했어요^^

가격은 ₩19,800원으로 450그램 2팩이 한세트 였어요

이것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가성비 짱이예요

그래서 여의도 노브랜드 매장을 방문 했어요

요리전 포장을 자세히 살펴 볼께요^^

앞면
뒷면

 

"심플한 인쇄의 종이헤더로 포장된 플라스틱트레이 2개가 한세트 예요 "

 

포장지를 더 자세히 살펴 봅니다

소갈비원산지: 뉴질랜드
무게: 총 900그램
포장방식: 진공트레이방식
해동방법: 유수해동, 냉장해동
조리방법: 가열후 섭취

 

무게 측정해 봅니다

 

해동후 소갈비 무게측정

 

해동한 소갈비를 자세히 봅니다

" 두툼한 살고기, 얇은 뼈, 넉넉한 양념소스, 적당한 두께 와 선홍색의 고기색상도 확인 되네요 "

통마늘 , 간마늘, 후추 를 추가하여 요리 시작합니다

 

완성된 양념소갈비

"금방 만들어진 소갈비는 윤기나는 색상으로 시각적으로 맛있어 보였고 냄새도 소갈비의 달콤한 간장향을 느껴졌고 고기육질도 연하고 식감도 좋았지만, 식사도중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질겨지며, 약간 누린내도 느껴지기도 했지만, 한끼 식사로는 문제 되지 않을것 같지만, 개인적인 호불호는 있을것 같아요. 고기양도 3인 식사양으로도 부족하지 않았어요. 다만, 명절에 손님 맞이 하기에는 아쉬운 부분을 느꼈내요^^ "

아래 영상으로 자세히 보세요(자막설명포함)

"지금 블로그에 올린 구매후기는 개인적으로 직접 구매하여 후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