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산물전문가/어른의생선]노브랜드 대구전 명절음식에 사용할수 있을까?(손질,세척,보관)- 수산물품질관리사 꼼꼼후기

수산물 구매후기/노브랜드 대구전 구매후기

by 어른의생선 2023. 1. 11. 10:10

본문

728x90

 

노브랜드에서 대구전을 구매했어요

지난번 동태전에 만족하신 어머니께서 이번 설날에는 대구전을 생각하신다고..

물론, 대구전이 동태전 보다 더 고급지고 맛있어요

그래서 가격도 훨씬 비싸구요

 

 

명절 가족이 먹는거니 신경써 구매 해야죠?

 

노브랜드 여의도점을 이용했네요

 

 

가격은 구천원 후반으로 거의 만원 이내요

 

그럼, 노브랜드 대구전 소개합니다

앞면

 

뒷면

원산지: 러시아산
무게: 400그램(표시중량)
포장: 냉동비닐트레이
유통기한: 2024년 2월29일
조리방법: 해동후 가열 섭취

" 노브랜드색상으로 알려진 노란색바탕에 투명 지퍼백을 사용했고 내용물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서 플라스틱 트레이를 사용하였네요. 그리고 가시가 있을수 있기 때문에 섭취할때 주의하라는 문구도 있네요 "

 

 

 

그럴일 없겠지만? 정확한 중량이겠지요?

무게도 측정해 볼께요

 

 

역시 모두 표시중량 이상입니다!

대기업이라서 넉넉히 담았네요 ㅋ ㅋ

 

 

이제는 개봉하고 대구포를 봅시다!

" 얼음막이 거의 보이지 않는데요, 그만큼 실중량으로 요리하면 쫄깃한 대구살을 잘 느낄수 있을것 같고요 전으로 부치면 모양이 예쁘게 나오도록 길쭉하게 포를 잘 떴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다만, 얼음막이 너무 없으면 장시간 보관시 표면마름으로 색상이 변하고 식감도 떨어지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적당한 얼음막이 필요하답니다^^ 

또한, 뒷면에 기릿빠시 같은 대구포는 대구포 작업중 모서리부분, 끝부분 등으로 전을 부치면 예쁜모양이 잘 나올지 모르겠네요??

400그램 만원정도면 동태포 비교하면 비싼데 말이지요??

물론, 중량을 맞추려면 필요한 부분으로 생각할수도요 "

 

여기까지 살펴본 노브랜요?드 대구전 어떠셨나요?

 

저번에 동태포가 너무 마음에 드신 어머니께서 이번에 선택하신 노브랜드 대구전은 어머니와 저의 의견은 품질은 좋지만, 가격대비 대구전을 부칠수 있는 부분이 약간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고 설날에 사용분은 추가로 1~2팩 더 구매예정이네요. 개인마다 가족숫자와 취향에 따라 달라질것으로 생각되고 호불호가 있겠지요?

설날 가족들의 맛난 설날밥상이 되기를 바라며..

 

아래영상으로 자세히 보세요(자막설명포함)

설날에 사용하기 위해서 요리영상은 없구요

대구전 부치면 다시 올릴께요^^

 

 

"지금 블로그에 올린 구매후기는 개인적으로 직접 구매하여 후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

 

728x90